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새로 나온 빵빠레 흑임자 아이스크림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최근 CU편의점에 붕어싸만코 흑임자맛 신상이
나왔다해서 갔는데 제가 간곳은 아직 안들어왔었어요ㅠ 그러다 발견한 빵빠레 흑임자맛!
쿠앤크같은 색의 빵빠레라니 ㅎㅎㅎ
이거라도 먹어봐야겠다하고 구매해봤습니다!


CU에서 하나 1800원에 판매중이고
2+1으로 3600원에 3개 구매가능해요~:)


빵빠레가 검은글씨로 적혀있으니
새롭네요 ㅎㅎ


165kcal네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많이 높네요 ㅎ

흑임자 페이스트3%함유라고 적혀있어요!


뒷면 참고하실분들~!


빵빠레 특유의 모양은 유지하고 있는데
아이스크림은 시멘트같기도 쿠앤크아이스크림같기도ㅎㅎ
새로운 느낌의 빵빠레!

맛은 진짜 말 그대로 건강한 맛! 딱 그 맛입니다
검은콩두유를 얼린 맛?
콩 맛이 꽤 나다보니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ㅎㅎ
두유 좋아하시는 분은 아주 흡족해하실듯!!
다음에는 흑임자맛 붕어싸만코를 먹어볼게요~



새로 나온 아이스크림 도전해보실 분들!
빵빠레 흑임자맛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