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 솔직 후기! CU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무더운 여름을 나게해준 신상 아이스크림 추천 많이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합니다!





우선 포장이 아주 귀엽네요 ㅎㅎ

삼육두유 시그니처가 가득 담긴!
누가봐도 삼육두유로 만든 삼육두유 아이스크림!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콘 한 개에 1800원이고
지금 2+1 행사 진행중이라
3개에 3600원에 구매 가능해요~





150ml에 194kcal네요~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포장을 벗기면 이렇게 부드러워보이는
두유 아이스크림이 짠-!

바닐라 아이스크림보다는 초록빛이 돌고
녹차 아이스크림보다는 연한 색이에요~

콘 안쪽에 초코가 발라져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이 아주아주 부드러웠어요!
베어먹었을때 포슬포슬한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

맛은 두유맛이 은은하게 나고
고급스러운 녹차 아이스크림같은?!
그런 느낌이였어요~





 

 

마지막은 역시나 초코로 채워져있어서
아주 완벽했어요~!


포슬포슬한 식감의 은은한 두유맛이 나는 신상 아이스크림,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 추천해드렸습니다~!

꼭들 먹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