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빙그레 붕어싸만코 [녹차 맛, 초코 크런치 맛]


안녕하세요~
Since 1991 빙그레의
붕어싸만코!

팥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오리지널 맛 이외에
녹차, 초코 크런치 맛이 나왔어요!

맛이 궁금하니까 먹어봐야겠죠~




짜잔~
초코 크런치 맛은 펭수가 홍보하네요!
자이언트 펭, 펭수도 싸만코
‘바삭한 크론치볼 넣었뜹니다♡’



뒷면 영양정보 확인하세요~!
위에가 녹차, 아래가 초코 싸만코입니다.

의외로 칼로리는 녹차가 10kcal 더 높네요?
당연히 초코가 높을 줄 알았는데 ,, 놀라워요!


팥+녹차 아이스크림 확대~!
달콤 쌉싸름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포장지를 살펴보았으니
이제 뜯어봐야겠죠?


익숙한 붕어싸만코의 모습입니다.
성인 손바닥안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포장지의 이미지처럼 팥이 반반 들어있지 않지만
저는 녹차가 더 많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녹차맛 붕어싸만코 성공적!!!!


귀여운 펭수 확대샷입니다.
크런치볼이 콕콕 박힌 이미지샷이 보이네요.
맛있을것 같아요!!!


초코 크런치볼이 쏙쏙 박혀있어요!
너무 맛있답니다.
달달~~ 하고 제취향이었어요!!!

맛이 다 궁금하신 분들은
두 가지 다 드셔보는 것을 추천할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