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꼬깔콘, 도리토스 딥소스 팩 구매 후기 / 과자 추천

안녕하세요~!
과자를 사러 근처 편의점을 갔다가
꼬깔콘이 상자에 담겨있는걸 봤어요 ㅇㅁㅇ

저처럼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구매 리뷰남겨봅니다 ㅎㅎ





꼬깔콘 딥소스pack이라고 해서
고소한맛 꼬깔콘과 양념치킨딥소스가 같이 들어있어요~

GS편의점에서 2000원에 구매했어요!

상자가 치킨박스같기도 하네요 ㅎㅎ

꼬깔콘 딥소스 양념치킨
꼬깔콘 딥소스 허니
도리토스 딥소스 살사
도리토스 딥소스 허니
이렇게 판매하는것같아요~

2+1행사중인데 먹어보고 더 사보려고
하나만 구매했어요 ㅎㅎ





 

 

영양정보와 뒷면 참고하세요~!





상자를 열면 꼬깔콘 고소한 맛과
양념치킨딥소스가 들어있어요~





딥소스를 걸쳐놓을 수 있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과자를 부어볼게요~!





짠! 꼬깔콘이 마치 치킨같네요 ㅎㅎㅎ





 

 

 

이렇게 소스를 걸쳐놓으니 편하고 좋네요~

진짜 양념치킨의 그 양념맛이 날까? 했는데
정말로 양념치킨 맛이 났어요!
우리가 아는 바로 그 맛!!

과자는 고소한 맛이라 양념치킨 딥소스와 잘 어울렸어요~


소스 양이 많아서 한 번 찍어먹을때 듬뿍 찍어먹어도 될 것 같아요~!
단점은 소스를 먹으면 먹을수록 진짜 치킨이 먹고싶어진다는 점ㅠㅠㅎㅎ






과자와 양념치킨 소스
다소 안어울릴 것 같지만 먹다보니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맥주 안주로 아주 좋겠어요 ㅎㅎ
치킨먹자니 배부르고
과자가 땡길때, 맥주와 함께 먹으면 딱이겠네요!

중독성있는 꼬깔콘 딥소스 팩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