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아이스크림] 비얀코X딸기 소프트콘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발견한
더블비얀코가 아닌~
비얀코X딸기 소프트콘 리뷰입니다!


핑크빛 딸기 색상이 너무 예쁜 아이스크림이에요~
우리에게는 더블비얀코로 익숙한 패키지 입니다 ㅎㅎ


185kcal로 아이스크림치고는 괜찮은 칼로리네요!
제가 한번 맛있게 먹어서 0kcal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짠~!
사이즈는 성인 손 크기에 요만합니다.
후식, 간식으로 적당해요!


뚜껑을 열어서 먹어보았어요.
이 부드럽고 상큼하고 달달한 맛은 뭐지..?
인조적이고 강한 딸기맛이 아니라 달달~ 하고 은은한 딸기맛이 아주 맛있었어요.

가끔 하드아이스크림 말고 소프트콘이 땡길 때가 있는데
그럴때 찰떡일 것 같아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주 달지 않아서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