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오리온 신상 초코파이 바나나 맛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나온 오리온 초코파이 정
바나나맛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초코파이는 국민간식이잖아요!
인절미 맛, 흑임자 맛, 이번에는 바나나맛!
매번 새로운 맛이 나오니 사먹는 재미가 있네요 ㅎㅎ





상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초코파이 상자가 노란색과 초록색이라 뭔가 신박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

이마트에서 3000원대에 구입했고
12개입에 444g이고 2064kcal네요~

20개입 행사상품도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오리온 바나나 초코파이는
바나나 퓨레0.4%, 바나나 농축분말0.3%, 준초콜릿0.01% 들었다고 해요!

바나나크림이 들어있다고하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바나나 화이트크림으로 감싸져서 외관이 화려해지고
부드러운 바나나 크림으로 더욱 진하고 풍부한 바나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뒷면 영양정보 참고하실 분 참고하세요~




자꾸보니 브라질 유니폼이 떠오르는군요 ㅎ





짠~
초코파이가 노란색이니 너무 독특해요 ㅎㅎ

스폰지밥 이쁜이 버거 같아요 ㅎㅎㅎ





 

 

한 입 먹으면 이렇게 일반 초코파이처럼 중간에 마시멜로우가 들어있고

먹을수록 중간부분에 바나나크림이 나와요!

+++맛+++
바나나 화이트크림이
화이트초콜릿 맛에 바나나 향이 나서
일반 초코파이보다 덜 달고
맛이 조금 라이트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바나나 맛이라고 해서 진한 바나나향이 아니고
은은한 바나나향이나서 맛을 해치지않아 좋았어요!

바나나 크림은 부드럽고
식감은 초코파이 그대로 유지!

인절미 초코파이는 맛은 좋은데 크기가 약간 작아진 느낌이 났는데
바나나 초코파이는 괜찮았어요~
크기가 익숙해진걸수도 있지만ㅎㅎ

초코파이가 다양한 맛이 나오니
매번 사먹어보는 재미가 쏠쏠 :)




아이들 간식, 직장인 간식으로 바나나 초코파이!
아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