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아이스크림] 부라보 소프트콘 솔직리뷰!


더운 여름 필수템은 손선풍기가 아닌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오늘은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는
브라보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을 리뷰해드릴게요.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길을 끌며
아이스크림 그림이 그려져있어서 무슨 맛일지 느낌이 옵니다!


 

 

 

 

 


칼로리는 235kcal로
아이스크림 치고 선방했네요!
(칼로리가 생각보다 적다는 말입니다ㅎㅎ)



자세한 영양정보는 여기서 확인해주시고~~
당!연!히! 냉동보관 해야겠죠? ㅎㅎㅎ


 

 

 

 

 



과자포함 235kcal라고 하네요.
맛있으면 0kcal이니까
누구보다 맛있게 먹겠습니다 !!!



우유가 40% 첨가된
부드러운 소프트콘!!

과연 맛은 어떨까요?



짜잔~
개봉하니 윗면이 이렇게 꽃모양처럼
예쁘게 잡혀있어요.

부들부들~한 식감일 것 같은 모습입니다.

 

 

 

 

 



사이즈는 다른 콘들과 비슷한 것 같아요.
콘은 과자의 바삭함이 살아있어야 중요한데
부라보 소프트콘은 아주 잘 살아있더라구요!!

합격입니다! ㅎㅎㅎ



내부까지 우유40%의 아이스크림으로
꽉꽉 채워져있답니다.

소프트콘은 가성비 갑인 맥도날드가 최고인줄 알았는데
새로운 다크호스의 등장이네요.


부라보 소프트콘!
아주 부라보 입니다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