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배스킨 라빈스 아몬드 봉봉봉 아이스크림 케이크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점점 더워지는 요즘, 아이스크림 많이들 드실 텐데요~
이번 달도 어김없이 배스킨 라빈스에서

이달의 맛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아몬드 봉봉봉인데요!

아몬드 봉봉봉 포스터

원래 있는 아몬드 봉봉이 이달의 맛 투표 1위를 해서

초코 아몬드가 더 많이 들은 아몬드 봉봉봉으로

이달의 맛을 출시했어요!

 

이번에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를 먹고 싶어 구매했답니다 :)

 

이달의 맛 선택 시 500원 추가하면

싱글레귤러에서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되니 꼭 드셔 보세요~

 

이달의 맛 할인 중이에요!

-아몬드 봉봉 &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스틱바 구매 시

2900원→2400원

-아몬드 봉봉 블라스트(레귤러)

5100원→4100원

-이게 바로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

24000원→22000원

 


그리고 아몬드 봉봉봉을 외쳐봐, 해피포인트 신규가입 등 이벤트를 통해

아몬드 봉봉봉을 겟-☆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가 자리에 없었지만

당황하지 않고 직원에게 문의했어요:)

 

 

 

 

 

이달의 맛 맛보기 하고 마음에 들면 주문해도 되니

한번 맛보세요~!

 

 

 

 

 

드라이아이스 포장 제한

드라이아이스 포장을 하려고 하니

이렇게 안내 문구가 적혀있었어요~

 

최근 드라이아이스 원료 공급, 생산량 감소로 인해서

최대 1시간으로 제한된다고 하네요 ㅠㅠ

 

 

 

 

 

두구두구두구 열어봅니다!

 

 

 

 

 

위에 초코볼이 굉장히 인상적인

아몬드 봉봉봉 케이크예요~

 

 

 

꺼내서 보니 생각보다 너무 아담한 크기였어요ㅠㅠ

 

 

 

아이스크림 부분은 딱딱해서 초가 잘 안 들어가니

위 크림 부분에 초를 꽂으세요~

 

 

 

 

 

 

중심 부분에  아몬드 봉봉봉이 있고

반은 초콜릿, 반은 쿠키앤크림으로

되어있어요!

 

 

 

 

 

 

잘라서 단면을 보고 싶었는데

아몬드 봉봉봉부분이

너무 딱딱해서 잘 안 잘라졌어요 :(

 

 

 

 

 

아몬드와 초콜릿이 많이 박힌 아몬드 봉봉봉 보이시나요..!!!

그래서 잘 안 잘렸나 봅니다 ㅎㅎ

 

맛은 우리가 아는 그 맛!

그 맛있는 맛에 아몬드와 초코가 많이 들어

더욱 달콤하고 고소하고!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위에 초코볼이 정말 맛있어요!

 

초콜릿 부분은 이제 나이가 들었는지

너무 달게 느껴졌고 ㅎㅎ

쿠키앤크림의 우유 맛? 바닐라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단점은 크기가 조금 작다는 점!

ㅠㅠ

그래도 밥 먹고 4-6명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예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초코맛 위주라서

초코 덕후분들이 아주 좋아하실 케이크입니다 ㅎㅎ

선물용, 파티용 등으로

아몬드봉봉봉 케이크!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