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배스킨 라빈스 라이언 케이크 리뷰!

안녕하세요!

5월 가정의 달, 많은 기념일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최근 케이크를 선물 받게 되어 리뷰해봅니다!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내 친구 라이언'입니다!

 

 

 

배스킨라빈스의 라이언 케이크

배스킨에는 라이언 케이크가 2 가지 있어요!

 

오늘 리뷰할 케이크는 '내 친구 라이언'으로

바닐라 ,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 블루베리 치즈케이크가 들은

조금 작은 기본 케이크로

20000원 입니다!

 

 

 

또 다른 한 가지는

'시크릿 라이언'이라는

초콜릿 무스 , 체리쥬빌레 , 슈팅스타 ,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

아몬드 봉봉 , 31요거트 , 엄마는 외계인 ,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 바나나가 들은

조금 더 큰 케이크,

28000원 입니다!

 

 

 

 

 

 

선물상자 라이언이 있고

메모를 쓸 수 있는 귀여운 라벨 디자인이네요 ㅎㅎ

 

 

 

 

 

열어보니 귀여운 라이언이 뚜둥!

노란 크림에 초콜릿으로 라이언 눈코입이 붙어있어요~

 

 

 

 

 

뚜껑을 열다가 라이언 얼굴에 찍혀버렸네요ㅠㅠ...

 

 

 

 

 

크림 마감이 반질반질하지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귀여운 라이언...♡

 

 

 

 

 

 

이렇게 바깥쪽을 팠을 때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가 있네요~

 

 

 

 

 

단면으로 보았을 때입니다!

크림과 라이언 눈코입 초콜릿,

그 안쪽은 바깥쪽부터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바닐라

들어있어요!

 

 

 

 

 

라이언 케이크를 다 먹으니

바닥면에 장미꽃을 입에 문 요염한 라이언이

있네요 ㅎㅎㅎ

 

 

너무 귀엽고 맛있는

베스킨라빈스31 X 카카오 라이언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물용, 기념일용으로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