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막힌 세면대 간단하게 뻥! 뚫기!

안녕하세요~ :)


세면대에 요즘 물때, 머리카락으로 인해
배수가 원활하게 되지 않아서
청소를 하게되었어요!

청소 약품 세제를 검색하다가
가루로 나온 제품이 있어서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답니다!




 

Benly you 머리카락 분해제입니다!
이 제품은 분말 형태로 되어있어요 :)

가루를 붓고 뜨거운 물을 부어
물때, 머리카락을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한 비닐팩안에 20g이 두팩 들어있어요!
저희는 4팩 구매했습니다 ㅎㅎ


 

 

배송이 이렇게 옵니다 ㅎㅎ

메모편지와 손 전용 소독제 챙겨주셨어요~
친절하고 서비스 좋네요~!




 

약간 방부제같이 생겼네요..!
한 팩(20g)이 한 번 사용하는 양입니다~


1회 표준량 1회 1개(20g)


 

 

 

파이프에 가득찬 머리카락이나 오물을 분해시켜
물 흐름을 유연하게 도와주며 세면대외에도

욕실, 욕조 등에 사용할 수 있는게 이 제품특징입니다~!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배수구의 위에 있는 머리카락을 제거합니다.
2. 분말이 날리지 않도록 천천히 배수구에
분해세척제를 부어넣어주세요.
3. 200cc의 뜨거운 물(약 80도)을 넣으세요.
4. 분해세척제를 낳은 후 8시간이 경과한 뒤에
정상적으로 물을 흘려보내세요.


 

 

 

세면대 하수구멍을 열어줍니다!




 

가루를 한 팩 넣어주세요!
가루가 날리지않게 최대한 천천히!

아까우니까 저처럼 구멍바깥에 나가지않도록
주의해서 부어주세요..!


 

 

뜨거운물 200cc넣어주세요~

이후 8시간동안은 세면대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머리카락이나 오물이 녹아서 없어질때까지
사용하시면 안되겠지요~?

 

 


간단하게 가루로 청소하고나니
세면대 배수가 아주 원활해졌네요~~!

물이 술술 내려가요!

 




다들 간단하게 분말형 세면대 세정제 사용해서
청소해보세요~^^

 

 




직접구매하고 작성한 게시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