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귀염뽀짝] 시원한 풍기인견 쿨~ 바디필로우 추천!!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에 시원한것 만큼 찾게 되는게 없죠!

잘 때 죽부인처럼 안고있으면 시원~한
풍기인견 원단의 바디필로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더스케치 풍기인견 여름 바디필로우 }


배송은 이렇게 최대한 압축되어서 왔어요.
저는 같은디자인에 색상만 다른 걸로 2개 구매하였답니다.

(포장이 박스에 오지 않기때문에 칼로 개봉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발견한 더스케치 바디필로우는
솜 포함하여 17,200원에 구매하실수있어요.
솜포함하여 이 정도 퀄리티에 이 가격은 정말 가성비 갑인 것 같아요!
디자인 종류도 다양하답니다.





반으로 접혀서 테이프로 붙어있던 바디필로우를 뜯으니
원래 길이가 보이네요!



커다란 포장비닐의 입구는 케이블타이로 단단히
묶여있었어요.

요 대형비닐은 겨울에 보관해둘 용도로 쓰일 것 같아
버리지 않고 잘 놔두었답니다 ㅎㅎ

 

 


지퍼도 튼튼하고 솜과 커버의 사이즈가 딱 맞아서
씌우기 수월했답니다 ㅎㅎㅎ


커버를 씌우기 전에 세탁은 어떻게 하지? 고민하다가
솜은 건조기에 에어워시 돌리고,
베개커버는 가볍게 세탁해서 건조한 후 씌워줬어요.


 

 

 


저는 솜이 아주 빵빵하면 다리 사이에 끼우고 잘때
불편해서 적당한 솜이 좋은데
이 바디필로우는 딱 좋더라구요!



이렇게 택도 예쁘게 달려있답니다 ㅎㅎㅎ
곰돌이 그림 디테일도 너무 귀여워요.





곰돌이 핑크, 블루 디자인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잘 고른것 같아요!! 귀여워요!!!!

길이는 100cm로 성인과 아동 모두 사용해도 될만큼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랍니다.


https://coupa.ng/bEg9iI

 

곰돌이 아이스 바디필로우

COUPANG

www.coupang.com

 

 



안으면 정말고 찹찹~한 여름 쿨원단의 촉감이 느껴져요.
올 여름은 더스케치 바디필로우로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본 게시글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