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태양광 충전, 전기 파리채(모기채) 해충킬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더위에 날아다니는 해충들을 잡아주는

전기 파리채(모기채)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삼정에서 나온 태양광 충전식 해충킬러를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쿠팡 하면 역시나 배송이 장점이죠? ㅎㅎ

 

 

 

 

이렇게 건전지가 하나 동봉되어있어요.

전자파, 전류 전기가 없고 LED 전등도 내장되어있어서

시중에 판매하는 전기 파리채 중에는 품질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먼저, 뒷면에 사용설명서를 꼼꼼하게 읽어봐야겠지요? ㅎㅎ

손잡이 양쪽에 달린 스위치를 동시에 누르면 작동이 된답니다.

 

파리나 모기가 날아다닐 때, 손이나 공책으로 많이 잡으셨을 텐데요.

이제는!! 간편하게 휙휙 휘둘러서 잡을 수 있게 되었네요 ㅎㅎㅎ

 

 

 

 

 

제품 출고 시, 충전이 된 상태라고 하니 바로 사용해 볼 수 있겠어요.

이 외에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초파리같이 아주 작은 해충이 그물망을 피해갈 수 있을지 실험해봐야겠어요.

 

 

 

 

 

 

 

 

 

주의사항 및 태양광을 충전하는 방법이 설명되어있어요.

태양광 전지판을 형광등 빛 아래가 아닌, 강한 햇빛에 노출시켜 충전해달라고 하네요.

 

 

 

 

 

건전지 교체 방법입니다.

+,- 극에 알맞게 끼워서 사용하면 된다고 적혀있어요.

 

 

 

 

 

제품을 개봉한 후, 먼저 +,- 방향을 알맞게 끼워주세요.

 

 

 

 

 

이렇게 손잡이 중간 부분에 스위치가 양쪽으로 붙어있어요.

반드시!! 작동 시에는 이 두가지 스위치를 동시에 눌러야 한답니다.

 

스위치 아래에는 LED를 켤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밤에 모기잡을 때 유용할 것 같아요!

LED를 켜놓고 휙휙 휘두르면 금방 잡히겠어요 ㅎㅎㅎ

 

 

 

 

 

 

 

 

 

 

 

 

태양광 전지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전원 표시등에 불이 들어오면 LED가 작동이 되고 있다는 상태이니,

사용 중이 아닐 때에는 충전 등에만 불이 들어와 있는 게 정상입니다.

 

 

 

 

 

삼정 로고와 그 아래 LED 입니다.

꽤 밝고 성능이 좋더라고요!

 

밤에 모기잡기에 딱 일 것 같아요 ㅎㅎㅎ

 

 

 

 

 

더운 여름, 날아다니는 해충 때문에 불쾌지수가 올라갈 땐!

전기 파리채(모기채)로 시원~하게 휘둘러서 잡아주세요!!!!

 

구매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coupa.ng/bEiri8

 

이안에다있다 전기 모기 파리채 모음 해충 킬러 퇴치 태양광 충전식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