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다이소 약통 종류!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의 꿀템! 약통 종류를 알려드릴게요.
다이소는 싸고 유용한 물건들이 많은 곳이죠!
그중에서도 약통은 쓰임새가 다양하답니다.



이렇~~게 많은 약통의 종류가 있었어요.
제가 간 다이소에는 1층 카운터 바로옆에 있어서
찾기가 수월했어요.

3칸, 4칸, 5칸 ~ 한달용 28칸 까지!
잊지말고 먹으라고 요일이 적혀있는 약통도 있네요.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



5칸 + 1칸으로 총 6칸인 약통입니다.
비즈/수예, 문구, 공구, 낚시 물품 등을 담아놓기 최적이네요!

앞으로 열면 5칸이 뿅!
뒤로 열면 커다란 1칸이 나와서 크기별로 물품을
보관하기에 딱 좋을것 같아요.




이것은 6칸 짜리 약통입니다!
설명을 보니 앞면에는 6칸, 뒷면은 4칸으로 나뉘어진것 같아요.

밴드, 문구 등 물품의 예시가 그림으로 그려져있네요!
색상은 반투명 흰색입니다.



요 아이들은 각3분할, 4분할, 6분할입니다.
3분할 짜리는 2개가 한세트!
4분할 짜리는 포켓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가 특징이네요.
6분할 짜리는 사이즈가 넉넉한 편입니다.
6분할 짜리는 각 칸마다 뚜껑도 있어서 약이 섞일 우려가 없겠어요!



8칸 미니 멀티 케이스입니다.
약통에 분류되어있지만, 이 아이도
약통 말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요!
단추, 비즈공예용으로도 좋겠어요^^



4칸짜리 멀티케이스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약통입니다.
가격은 1,500원으로 두가지 색상이 있네요.
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