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공주 밤동산 알밤먹걸리 리뷰!

봄비가 내리는 요즘!

막걸리 당기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그냥 막걸리로 먹기 싫을때나 술을 잘 못 드시는 분,

알콜 도수가 약한 막걸리를 먹고싶을 때

꿀 막걸리, 과일 막걸리 등등 찾게되죠!

 

저희도 그냥 막걸리보다

달달한 밤 막걸리, 꿀 막걸리를 즐겨마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밤 막걸리를 추천해드리려합니다!

 

 

 

 

 

 

 

밤동산 알밤 막걸리입니다!

고소한 알밤맛이 살아있다고 하는데요~

 

발효원료의 공주밤을 15% 함유,

밤 2.3%(국내산/공주산100%)라고

명시되어있네요~!

 

750ml에 Alc. 6%로

낮은 알콜 도수라 성인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겠네요!

 

그리고 차게해서 흔들어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네요~

 

 

 

 

 

 

 

알밤 막걸리와 참치전, 어묵탕을

만들어 같이 먹었어요 :)

 

막걸리 잔이 없어서 아쉽네요ㅠㅠ

 

 

 

집에서 손쉽게 어묵탕 끓여먹기 정보

https://3friendslife.tistory.com/75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날엔! 라면보다 쉬운 동원 바른어묵 해먹기~!

안녕하세요~:) 비가 오거나 추운 날엔 뜨근한 국물이 당기기 마련입니다. 라면은 너무 자주 먹어서 질린다면 집에서 포장마차에서 파는 뜨끈한 어묵에 국물을 먹을 수 있는 동원 바른어묵으로 라면보다 손쉽게 국..

3friendslife.tistory.com

 

백종원의 참치전 만들기 정보

https://3friendslife.tistory.com/73

 

술 안주로 딱인 백종원의 참치전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요즘, 막걸리와 전이 당기죠! 그래서 오늘은 백종원의 참치전 레시피! 참치전 만드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참치전에 필요한 필수 재료입니다! 참치 /..

3friendslife.tistory.com

 

 

 

+++알밤 막걸리 맛+++ 

달달하고 맛있고 중간 중간 톡쏘는 막걸리 특유의 맛이 납니다~

근데 밤 맛보다는 단 맛, 고구마 맛?이 더 나는것 같아요!

 

알콜 도수가 약해서 술이 술술 잘 들어갑니다~

도수 약하다고 계속 먹다가는 취하겠네요 ㅎㅎ

 

 

 

비오는 날 막걸리! 달달한 알밤 막걸리 추천합니다!

 

 

 

 

 

 

 

 

※직접 구매 후 작성한 게시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