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소장욕구 뿜뿜, 다이소 '곰돌이푸' 에디션!(가격)

 

안녕하세요~

얼마 전 다이소에 갔더니 곰돌이 푸 에디션이 줄지어서 진열되어있어서 눈길을 사로잡혔어요.

 

 

디즈니와 콜라보를 많이하는 다이소 팬시류입니다!

휴지통, 목베게, 슬리퍼, 물병, 노트, 필통, 파우치, 우산, 볼펜, 종이가방 등

디자이너 님들 열일하셨네요 ㅎㅎㅎㅎㅎ

 

하나하나 가격과 함께 상세히 보여드릴게요!

 

 

 


곰돌이 푸, 티거, 피글렛 슬리퍼 각 5000원

 

 

 

전에 샀던 미니마우스 슬리퍼는 발등을 감싸는 부분이 딱딱해서 걸을 때 질을 들여야 했는데,

곰돌이 푸 슬리퍼는 고무가 부드러워서 아프지 않겠더라고요!

 

예쁘고 귀엽고 편하고 가성비 갑입니다 ㅎㅎㅎ

 

 

 

 


곰돌이 푸, 피글렛 일회용 비닐우산 각 3000원

 

 

 

반자동 우산이며 푸, 피글렛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일회용 비닐우산이라고 적혀있고 가격도 싼데, 꽤 튼튼해서 1-2년은 거뜬히 쓸 것 같아요!

 

 

오랜만에 발견한 너무너무 예쁜 우산이에요.

곧 장마철이 올 텐데 우산 사둬야겠지요? ㅎㅎㅎ

따뜻한 일러스트가 담긴 우산, 소장가치 200%입니다!!!!!!!!!!!!!!!!!!!!!!!!

 

 


곰돌이 푸 실내용 슬리퍼 각 5000원

 

 

한쌍에 5000원인 이 실내용 털 슬리퍼는 겨울용으로 아주 좋아 보여요!

털도 부드럽고 바닥도 푹신푹신해서 아이들 신기도 좋아 보입니다 ㅎㅎㅎ

 

 

 

 

 

 

 


 곰돌이 푸 파우치 각 2000원

 

사이즈는 약 17*11*6cm입니다.

필통으로 써도 좋을 것 같고, 화장품을 담아도 좋을 만큼 수납공간이 넉넉해요!

세 가지 디자인 모두 너무 예뻐서 다 사고 싶어 지네요.

 

지퍼 손잡이에 디테일 보이시나요?

파우치에 뭘 담을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일단 사고 봅니다..ㅎㅎ

 


곰돌이 푸 찍찍이 종이가방 각 1000원

 

선물포장 가방으로 너무 좋은 곰돌이푸 종이가방입니다.

찍찍이에 분홍색 끈 디테일까지 너무 예뻐요...

예쁘다고 말하기 입 아플 정도로 우와우와 거리며 한참을 구경하고 있었네요 ㅎㅎㅎ

 


곰돌이 푸 대형 축하카드 각 2000원

 

 

사이즈는 약 22.5*25.5cm로 카드 1매, 봉투 1매, 스티커 1매로 구성되어있어요.

두 가지 종류의 디자인이 있고, 여러 명의 친구들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쓰도록 대형 편지지입니다!

롤링페이퍼 대용으로 사용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곰돌이 푸 컬러링 엽서 북 각 5000원

 

 

손바닥 두 개 정도 사이즈의 아트 컬러링 엽서 북입니다.

집에서 여유롭게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때 유용하겠어요!

 


티거 동전지갑, 파우치 세트 각 3000원

 

 

조그마한 동전지갑과 파우치가 붙어있는 세트 상품입니다!

필통 및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곰돌이 푸, 피글렛 필통 각 2000원

 

귀 모양이 밖으로 나와있는 귀여운  필통이에요!

약간 비닐 재질이라서 때가 잘 안탈 것 같아요.

이 상품은 다른 상품들에 비해 약간 퀄리티는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곰돌이 푸, 피글렛 입체 동전지갑 각 3000원

 

곰돌이푸 얼굴만 크게 있는 요 동전지갑은

사이즈 약 12*15.5cm로 손바닥 크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뒷면에 투명으로 카드 수납공간도 있어서

가방에 걸어놓으면 대중교통 이용 시 유용하겠어요!

 

우측에는 아래에 보여드릴 곰돌이 푸 입체 파우치가 보이네요 ㅎㅎ

 

 

 

 

 


곰돌이 푸, 피글렛 입체 파우치 각 5000원

 

입체 동전지갑에서 살짝 보여드린 푸 파우치의 피글렛 버전이에요!

수납공간이 넉넉하며 필통 이외의 용도로도 유용하겠어요.

 

입체라서 만지는 느낌이 부드럽고 좋네요 ㅎㅎ

 


곰돌이푸, 피글렛 파우치 각 3000원

 

푸와 피글렛의 몸통까지 있는 전신 파우치입니다!!!

길쭉해서 필통으로 쓰기 용이할 것 같아요.

 

 

 

 

 


곰돌이푸, 피글렛 쿠션 발매트 각 3000원

 

 

화장실 앞에 두기 좋은 발매트입니다.

사이즈는 40*60cm로 넉넉하며 폭신하니 물 흡수가 잘 될 것 같아요!

 

 


곰돌이푸, 피글렛, 꿀 쿠션 각 5000원

 

크기가 제법 크고 폭신한 쿠션이에요.

소파에 놔두어도, 베개로 사용해도 좋은 인테리어 쿠션입니다.

 


곰돌이푸 냉온수 겸용 텀블러 각 2000원

 

뚜껑에 곰돌이 푸의 귀 모양이 예쁘게 잡힌 텀블러는

내열성이 우수한 트라이탄 소재로, 냉온수 겸용이랍니다.

 

 

 

 

 


곰돌이푸 텀블러, 컵, 찻잔

 


PVC코스터, 고무나무 트레이, 적재 수납함

 

 

디즈니, 곰돌이 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서 구경해보세요!

너무 예쁘고 귀여운 아이템들이 많답니다 ㅎㅎㅎㅎ 

 

 


다이소 꿀템 바로가기

 

2020/05/06 - [라이프 스타일] - 다이소 꿀템, 수납박스 리뷰!

 

다이소 꿀템, 수납박스 리뷰!

다이소는 가성비 아이템들이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리빙용품인 수납박스가 제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지저분한 물건들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수납박스를 리뷰해볼게요! 여러 가지

3friendslife.tistory.com

2020/04/13 - [라이프 스타일] - 깨끗한 변기방향제! 다이소 정품 브레프 리뷰!

 

깨끗한 변기방향제! 다이소 정품 브레프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변기 방향제 제품 정품 브레프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변기 방향제 정품 브레프입니다. 다이소에는 천 원짜리 변기 방향제도 판매하고 있지만 2,000원..

3friendslife.tistory.com

2020/04/02 - [라이프 스타일] - 다이소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구매 후기, 사용 방법, 설치 방법

 

다이소 붙이는 셀프 블라인드 구매 후기, 사용 방법, 설치 방법

햇빛이 점점 강렬해지는 요즘, 블라인드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어 다이소에 블라인드를 구매하러 가보았습니다~ 다이소에 커튼 봉도 있었지만 정말 간단하게! 드릴, 나사 없이! 붙여서 사

3friendslife.tistory.com

2020/03/12 - [라이프 스타일] - 다이소 먼지 롤 클리너 / 찍찍이 / 돌돌이 / 롤 클리너 리필

 

다이소 먼지 롤 클리너 / 찍찍이 / 돌돌이 / 롤 클리너 리필

다이소에서 구매율 높은 제품 중 하나인 롤 클리너, 이제 일상 필수템이 되어버린 롤 클리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롤 클리너 사이즈는 2종류인 것 같지만 디자인과 색상, 형태는 정말 다양하네요! 종류가 많아서..

3friendslife.tistory.com

2020/02/25 - [라이프 스타일] - 다이소 꿀템 / 생활 속 소소한 꿀팁! 대방출~!

 

다이소 꿀템 / 생활 속 소소한 꿀팁! 대방출~!

오늘은 자취방/ 내방/ 작업실에서 활용하면 편리하고 좋은 다이소 꿀템! 생활 속 꿀팁! 알려드릴게요~! 먼저, 벽면을 활용한 꿀템! 꿀팁입니다~! 외출 함하면서 분리수거장에 쓰레기를 버리러 나�

3friends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