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음식

던킨 도너츠 먼치킨 팩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간식거리로 좋은 던킨 도너츠의 먼치킨!
아주 유명하죠~?

던킨도너츠 앞을 지나가다가

먼치킨을 팩으로 할인하고 있어서 구매해보았어요!




 

먼치킨 팩은 두 팩에 8000원인데 현재 7200원에 행사 중입니다!

한 팩은 4000원인데 3800원으로 할인 중입니다~

이왕 맛있는 거 사는 거
많이 사면 더 할인되니 두 팩 구매했어요 :)





 

 

밥그릇 정도의 크기에 먼치킨이 10개 들어있어요~~!


 

 

 

 

 

 

먼치킨 컵에는
오리지널케익 먼치킨
카카오하니딥 먼치킨
버터올드훼션드 먼치킨
스트로베리 먼치킨
바바리안 먼치킨
이렇게 5가지가 2개씩 들어있어요~!

스트로베리와 바바리안은 먹어보기 전까지는
구별이 안되네요 ㅎㅎ

(사진 순서대로 입니다! 바바리안은 속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ㅠㅠ)
 
한 입에 딱 들어가는 먹기 좋은 크기의 먼치킨!
현대인들의 당을 채워주는 맛있는 맛...♥

 

 

 

5가지 맛이 각 2개씩 들어있으니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좋아요~

 

어른들 출근시간 바쁠때 간단하게 먹기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맛도 아주 좋은 던킨도너츠 먼치킨 컵~!!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던킨 도너츠 글레이즈드 도넛 후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2020/07/08 - [요리, 음식] - 던킨 도넛 글레이즈드 도넛 솔직 후기!

 

던킨 도넛 글레이즈드 도넛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입이 심심할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 추천을 해드리려합니다! 주변에 던킨 도넛 가게가 있는데, 요즘 할인행사를 많이 하길래 둘러보다가 구매했습니다! 던킨

3friendslife.tistory.com